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5.20] 무림외전, ‘빙화서막’ 업데이트 단행 이벤트 실시

무림외전, ‘빙화서막’ 업데이트 단행 이벤트 실시

- 5 20, 120레벨 확장, 빙화도 맵 및 전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

- 레벨 달성 이벤트와 게임 내 지존을 가리는 최강자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공영화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http://www.murimstory.co.kr)’이 마침내 5 20일 ‘빙화서막’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레벨 제한 확장 및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은 물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을 실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빙화도’라는 신규 맵이 추가되며 레벨 제한이 Lv120으로 확장됐다. 뿐만 아니라 PvP 전장이 추가되어 고레벨에 대한 유저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전장을 동시에 추가해 유저의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했다는 평가다.

 

신규 추가된 맵 지역 빙화도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그 동안 무림외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PvP 전용 전장이 추가됨에 따라 PvP에 목말라 있던 무림외전 유저들은 한층 고조된 분위기다.

 

이에 ‘무림외전’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의 경쟁 심리를 고취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레벨이 2차 윤회 이후 Lv120로 확장된 것을 기념해 ‘레벨 달성’ 이벤트와 ‘PvP 전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를 실시해 진정한 무림지존을 가늠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v120 달성 이벤트는 일정 기간 내 Lv120을 달성하고 전체 순위 20위까지 선정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1위는 12월 ‘YY교 암흑 신석’이라는 최고 장비 강화석과 더불어 이제껏 무림외전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복싱게’라는 탈 것을 제공한다.

 

전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 역시 일정 기간 내 전장 공헌도 1~20위까지 가려내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며 ‘혼천 보감’이라는 전장 장비 강화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전장 공헌도 순위가 1위인 전장의 최강자 유저는 최고의 ‘혼천 보감’을 얻게 된다.

 

한편 아이템 매니아와 제휴를 통한 이벤트로 푸짐함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새롭게 진행 된 무림외전 ‘빙화서막’ 대규모 업데이트가 한층 풍성한 잔치가 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