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20일부터 이야 PC 2색 이벤트 실시

오는 5 20일부터 6 6일까지 이야 PC방 풍성한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지난 5 13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해 성공적인 시장 안착 후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순항중이다. 이에 이야 PC방을 찾는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다전설 PC 2색 이벤트’를 오는 5 20일부터 6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에다전설을 이야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들에게 아이템 선물상자를 드리는 이벤트로 ‘이야 PC방 출석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야 PC방 가맹점에서 에다전설을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출석도장을 받으면 출석도장 개수에 따라 아이템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출석도장 3개면 초급 PC방 출석 패키지, 6개면 중급 PC방 출석 패키지, 9개면 고급 PC방 출석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수령 방법은 본인의 캐릭터 인벤토리 내 선물상자를 통해 지급된다.

 

두 번째는 이야 PC방에서 에다전설을 접속하면 최초 1회에 한해 탈 것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야 PC방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라는 이벤트다. 이야 PC방에서 최초 접속할 경우 탑승 시 25% 이동속도 증가의 탈 것 ‘백호’를 증정한다. 접속한 캐릭터로 선물상자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 게임 내에서 초급 타기 스킬을 습득해야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에다전설을 이야 PC방에서 즐길 경우 사냥시 경험치 5% 증가, 성물전 시 우호신 포인트 5% 증가의 혜택이 버프 형태로 자동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제자리 부활 시 사망 패널티 3% 적용(기본 5%에서 2% 감면 효과 발생) 및 안전지대 부활 시 사망 패널티 2% 적용(기본 3%에서 1% 감면 효과 발생)의 혜택도 부여된다.

 

한편 피카에어 PC방에서 에다전설을 플레이하는 신규 회원 1,000명에게는 쿠폰이 소진될 때까지 3레벨을 달성하면 PC 1시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