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도사 vs 김문수 버전에 이은 주진우 기자 버전입니다.

상식이 안통하고 스트레스만 받아가는 빡빡한 세상에서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여유를
찾고자 만들어 봤습니다.

나는 꼼수다와 119사건의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음성을 훌륭한 제가 적절히 섞어서
패러디 한 것이니 가볍게 웃고 넘길 수 있는 마음으로 감상하세요~ ^^

그리고 억울한 옥살이 하고 계신 봉도사님의 사면복권이 빨리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참! 까메오로 봉도사님도 등장!! ㅋㅋ


*본 패러디는 1%의 악의적 의도가 없음을 미리 밝혀둡니다~ㅋ
그리고 훌륭한 소스를 제공해 주신 김문수 도지사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ㅋㅋㅋ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119 통화 음성과 정봉주 전 의윈의 나는 꼼수다 내용을 합성한 패러디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