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09.12.31] 무림외전 ‘2010년 경인년 새해맞이 3색 이벤트’ 실시

무림외전 ‘2010년 경인년 새해맞이 3색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www.eyainteractive.com)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아 무림외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색 이벤트를 발표해 신정 연휴 유저들의 마음 설레게 하고 있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2010 1 1~14일까지 진행되는 ‘호랑이 띠 회원님들께 호랑이 탈 것을 드려요’, ‘서로서로 덕담하고 8품질 백호펫 받아가세요’와 2010 1 1~7일까지 진행되는 ‘새해기념 10% 보너스 원보 받아가세요’의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호랑이 띠 회원님들께 호랑이 탈 것을 드려요’ 이벤트는 주민등록번호 상 호랑이 띠 회원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1 25일 당첨자 발표 후 멋진 호랑이 탈 것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서로서로 덕담하고 8품질 백호펫 받아가세요’ 이벤트는 무림외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새해덕담] 말머리와 함께 지인에게 하고 싶은 덕담을 등록하면 8품질 백호펫, 문화상품권 2만원, 무림외전 가이드북, 완벽한 제련석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으로 ‘새해기념 10% 보너스 원보 받아가세요’ 이벤트는 휴대폰으로 1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10%가 추가 충전되므로 세뱃돈을 받는 기분으로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2009년 한 해 동안 무림외전을 사랑해주신 모든 회원에게 깊이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건강과 만복이 늘 함께 하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길 축원 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