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던전히어로, ’토끼를 품은 달’ 이벤트 실시

추석맞이 신규 유저 이속 50 ‘토끼 배낭’ 등 보급상자 100% 지급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토끼를 품은 달’이라는 주제로 즐거운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던전히어로’와 함께 하는 ‘토끼를 품은 달’ 추석 이벤트는 5일(금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먼저 추석을 맞아 신규로 가입한 유저들에게는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용사 보급상자를 100%로 지급한다. 이 용사 보급상자에는 이동속도 50 증가의 ‘토끼 인형 배낭’ 코스튬과 경험치 50% 증가, 공격력 20% 증가, 방어력 20% 증가 물약 아이템이 들어 있는 추석 선물세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유저 중 가장 높은 레벨을 먼저 달성할 유저에게는 이속 100 옵션의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레드 다이아몬드’ 코스튬과 최고급 아이템들을 증정하며, 30레벨만 달성하면 추첨들 통해 10명에게 블루 다이아몬드 등 고급의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추석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몬스터 사냥 시 ‘추석 복주머니’를 드롭한다. 이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쿨타임이 없는 HP 20% 회복의 팥 송편, MP 20% 회복의 꿀 송편, 피로도 20% 회복의 보름달 조각, 각종 다이아몬드 코스튬, 특성 초기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명절의 분위기를 더 고조시키고 싶다면 복주머니를 모아서 트린젤 마을의 한가위 NPC를 찾아가 ‘보름달 머리띠’ 코스튬과 교환해 착용하면 된다.

 

네 번째는 이벤트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꽉 찬 보름달처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50%씩 증가하며, 던전의 피로도 소모도 1/2로 감소한다.

 

한편 추석을 맞이해 행운상자인 990원의 ‘DH캡슐(일반)’과 2,970원의 ‘DH캡슐(프리미엄)’을 판매한다. ‘DH캡슐(일반)’에는 영구인 핑크 다이아몬드 코스튬, 레드 다이아몬드 코스튬(7일), 토끼 배낭(영구) 등이 들어 있으며, ‘DH캡슐(프리미엄)’에는 영구의 그린 다이아몬드 코스튬, DH캡슐(프리미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한복 스페셜(영구), 간지나는 버프 날개 등의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