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던전히어로,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

- 여성들의 로망, 명품 PRADA, GUCCI 증정 이벤트 ‘눈길’

- 18일 리얼매칭 시스템 업데이트, 데이트도 즐기고, 명품 가방도 선물

 

 

‘던전히어로는 PRADA를 준다’.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 MO MMO의 장점이 결합한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 3주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8 1일까지 여성들의 로망인 이태리 명품 PRADA, GUCCI를 증정하는 ‘제1회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들 하나씩은 갖고 싶어하는 명품 가방, 하나 구매하려고 백화점에 들러 명품 가방 진열대로 가보지만, 어찌나 비싼지 감히 엄두도 내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며 가슴이 아팠다면, 여친 생일선물로 명품 가방을 사주려고 하는데 아직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다면 ‘던전히어로’로 오라!

 

‘던전히어로’에서는 실제 유저 정보를 기준으로 비슷한 연령대의 남녀를 매칭해 주는 리얼매칭 시스템을 오는 18일 업데이트한다. 이 리얼매칭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1회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라는 이벤트를 실시해 명품 브랜드 PRADA 가방, GUCCI 지갑과 SK-II 고급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는 본인이 입력한 매칭 정보를 기준으로 남녀가 매칭을 해 매칭 플레이 화면을 찍은 후 응모하면 된다. , 응모 자격은 남녀 20레벨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응모 방법은 유저 스크린샷에 [오빠가 쏜다!]라는 말머리를 쓰고 제목을 적은 후 매칭 플레이 에피소드와 자기소개를 해야 한다. 당첨자 선정은 유저 스크린샷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커플이 선정되며, 자기소개 시 사진을 올리면 ‘추천’ 10개의 가산점이 주어진다.

 

1등 당첨자 여성에게는 이태리 ‘명품 PRADA 가방’을 선물로 증정하며, 남성에게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핑크 다이아몬드’ 아이템, 해적세트 영구(남자) 코스튬, 50Lv강화석 10, 인벤토리 라인확장 1개를 지급한다.

 

2등 당첨자 여성에게는 ‘명품 GUCCI 지갑’을 증정하며, 남성에게는 정말 얻기 어려운 ‘블루 다이아몬드’ 아이템과 카우보이 세트 영구(남자) 코스튬, 40Lv 강화석 10, 피로도 물약 2개를 지급한다.

 

3등 당첨자 여성에게는 ‘SK-II 피테라 에센스 215ml 세트’ 화장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남성에게는 다이아몬드 아이템, 왕족 드레스 영구(남자) 코스튬, 30Lv 강화석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에 참여한 유저 중 10명의 커플을 추첨해 여성 10명에게는 다이아몬드 아이템, 왕족 드레스 30(여자) 코스튬, 피로도 물약을 증정하고, 남성 10명에게는 다이아몬드 아이템, 경험치 증가(3묶음), 피로도 물약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을 증정한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3주차 리얼매칭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1회 남녀차별 이벤트 오빠가 쏜다!’라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리얼매칭 시스템을 통해 더욱 게임을 쉽고, 즐겁게 ‘던전히어로’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