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이야소프트] ‘던전히어로’ 5일부터 1st CBT 돌입

- 5일부터 3일간 릴레이 CBT 중 첫 테스트 시작

- 날개 아이템, 공성전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까지

 

“날개를 주세요” 노래가사가 아니다. ‘던전히어로’에서 던전을 가장 먼저 점령하면 간지나는 다양한 날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http://www.dungeonhero.co.kr)의 첫 번째 CBT(비공개 시범서비스) 5(금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릴레이 CBT 중 첫 CBT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던전히어로’의 강점 시스템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노트북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들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첫 번째는 게이머간 상호 경쟁을 통해 던전을 점령하고 이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 던전점령 시스템의 타임어택을 활용한 이벤트다. CBT 기간 중 던전을 점령,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유저에게 반짝반짝 빛이 나는 자연의 힘, 드러난 이빨, 전설을 남긴 자 등 다양한 컨셉트의 날개 아이템과 던전별 고유한 버프 스킬이 제공된다.

 

두 번째는 ‘던전히어로’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을 활용한 GM과 함께하는 공성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GM이 길드마스터가 되고 유저가 길드에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공성전 이벤트를 통해 유저와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다.

 

또한 1 CBT부터 공성전을 공개해 ‘던전히어로’가 잘 짜여진 MORPG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GM과 함께하는 공성전 이벤트는 승패와 상관없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는 3차까지 지속되는 릴레이 CBT로 타 게임과는 다른 파격적인 방식을 채택했다. 3 CBT까지 유저 데이터를 유지하여 적극적인 의견수렴과 게이머들의 활동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완벽한 OBT를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포르투나게임즈 박연규 부장은 "1 CBT에서는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고, 많은 인원을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하게 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서 좋은 의견과 평가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1 CBT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