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이야소프트]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첫 CBT 사전다운로드 실시 안내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1st CBT 사전다운로드 실시

4 2(금일) 오후 4시부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가능

 


남보다 한 발 먼저 ‘던전히어로’를 앞질러 플레이하고 싶다면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하라!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 1 CBT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가 4 2(금일) 오후 4시부터 실시된다.

 

‘던전히어로’는 1 CBT부터 3차에 이르는 CBT 진행을 2주 간격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지난 주 밝힌바 있다. 따라서 이번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으면 이후 진행되는 2, 3 CBT는 업데이트만 받고 쉽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던전히어로’는 CBT기간 동안 게임데이터를 초기화하지 않기 때문에 유저가 각 CBT 단계의 콘텐츠를 연속적으로 테스트 해보기에는 좋을 것으로 평가된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이번 1 CBT를 시작으로 단기간 내 2, 3 CBT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1 CBT부터 참여해 계속 업데이트 되는 ‘던전히어로’의 시스템들을 평가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