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꼼수 관련

[꼼플] 나꼼수FLOW (어플) 다운

SNS 규제법 붙어보자!

[제작자 설명]

방금전 엡스토어에 나꼼수nFLOW 1차버젼을 업로드 하였네요.

아마 승인 될떄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될듯 합니다.

이전에 말한 것처럼 광고 수익은 제가 맥북이 없어서 맥북을 구매하고 그 다음 부터는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 국가의 개념있는 IT 인재들에게 어플을 만들고 함께 오픈마켓에 도전할 것입니다.


여기저기 어플 제작자를 찾아갔지만 이런 어플을 만들수 없다고 하여 한달간 정말 열심히 배웠습니다.

도와주신 선생님과 동료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나꼼수 4인방만 할말을 하는 세상이 아닌 우리 모두 할말은 쫄지 않고 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계속하여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Everybody gotta have a right !. 우리도 할말을 할 권리가 있다. !!

일전에 말씀드린대로 돈벌려고 만든것 아니구요,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에 나꼼수 같은 일들이 일어나도록 어플 및 IT 개발할 수있는 청년을 돕는대 쓰일 것입니다.

<다운로드>  아이튠즈 : http://itunes.apple.com/kr/app//id483326054?mt=8

------- 나꼼수FLOW [꼼플]을 만들게된 스토리 --------

얼마전에 그래도 만들기전에 허락을 받으려고 일산 콘서트에 찾아갔었죠. 표는 당연히 매진이라 그래도 "나보고 오지말라고는 안했잔아" 하는 마음으로 무작정 갔었습니다. 콘서트홀 뒤에 대기실로 가는데 역시...아무도 막지 않더군요... 너무 자연스러웠나... 그래서 대기실에 그냥 문열고 들어갔죠.. 문성근씨랑 정봉주님이 이야기 나누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쳐다보고 있었죠... 조금있다. 주진우 기자님이 들어오길래 " 저기.. 저.. 어플.." 이러는데 "저는 그쪽 몰라요" 그러시길래..... 잠깐 멈칫해 있는데 김어준 총수가 들어오더군요.. "뭐야. 누구야.! " 이러길래 " 어플 만들려고 어쩌구 궁시렁~~~ (스킵) "

김어준총수 : "아 됐고 요점이 뭐야. 내가 뭘해주면 되는거야"

나: " 그게 어쩌구(스킵)" "광고수익은.. "

"김어준 총수 : "광고 그딴거 됐고. 아 그래서 요점이 뭔데요. "

나: "그냥 만들려구요."

김어준 총수 : " 재미있게만 만들면되지뭐! 돼지한테 메일주소 받아요. 야! 돼지야!!! 돼지야!!"

김용민 전교수님 : "@@#$@#$@" ( 뭔 간증집회 준비한다고 하던데 뭔지 모르겠슴.. 혼자 찬송가 부르며 다니고있었슴..)

대략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재미있네요.

------------- 제작자 Hapoom 의 생각 ---------------

사실 7일 부터 SNS 규제법등 여러가지 꼼수들이 활개칠텐데.. 과연 가카가 저에게 은혜를 주실지 걱정이네요...
현재 나꼼수 캐롤 버젼과 꼼플 업글 버젼 제작하고 있는데 쫄지는 않겠습니다.

이제 더이상 지지 않을 것입니다. 내 방식대로 세상을 바꿔나가보렵니다. 가카는 절대 그러실 분이 아니니까요.

안드로이드 버젼과 업그레이드 버젼은 이번달 말에 찾아보실수 있고 이제 재마난 소통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가카 제가 달고 단 스몰 엿들을 준비해 뒀습니다. 내년까지 대접해 드릴게요!!!

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