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눈이 내리면 아이템이 펑!! 쏟아진다

-      눈만 내리면 신난다! 무협대전 쟁, 겨울맞이 깜짝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http://www.darkstoryonline.com) 겨울을 이해 깜짝 이벤트 3가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올 겨울 눈이 얼마나 내릴지 모르지만 만약 사랑하는 애인과 흰 눈을 구경하고 싶은데 눈이 오지 않는다면 실망하지 말고 무현대전 쟁을 즐기면 된다.

오는 3일부터 2 25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에 눈이 내리면 운기조식 속도 2, 몬스터 사냥 시 수련치 +10 추가 획득을 비롯해 눈사람, 루돌프 아이템 착용시 능력치가 상승하는 ‘화이트 스노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각 마을에 있는 크리스마스 요정 NPC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산타복장을 구매할 수도 있다.

두 번째는 ‘눈돌이랑 눈싸움 한판’이라는 이벤트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눈돌이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아이템이 드롭된다. , 눈돌이와 한판 승부를 겨루기 위해서는 벙어리 장갑과 눈덩이가 필요하다. 드롭된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아이템 조합을 통해 보다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세 번째는 정말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간 중에는 전 서버 경험치 30%가 추가되며, 만원의 행복 아이템 판매 및 운영자와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협대전 쟁 개발진은 “겨울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로 무협대전 쟁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신나는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더욱 노력하는 무협대전 쟁이 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협대전 쟁, 겨울맞이 깜짝 이벤트 진행>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