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세배하는 즐거운 설맞이 3색 이벤트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배 모션 추가, 설맞이 펀펀 이벤트

- 마침내 ‘얼음여왕’을 만나다! 얼음 심장부 던전 추가 업데이트

 

<에다전설>의 전 캐릭터가 세배를 올린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2011년 신묘년 설날을 맞이해 ‘설맞이 Fun & Fun 3색 이벤트’, ‘전 캐릭터 세배 모션 추가’, ‘얼음 심장부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7(오늘) 밝혔다.

 

통합 서버 ‘판테온’ 오픈 후 진행되는 설맞이 Fun & Fun 이벤트 첫 번째는 ‘떡국 전쟁’이다. 27일부터 2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필드 사냥을 통해 ‘가래떡’, ‘왕만두’ 아이템을 획득해 상점에서 판매하는 ‘육수’ 아이템과 조합하면 공격력, 방어력, 드롭률이 상승하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떡국’은 가래떡과 육수를 조합해 제작할 수 있으며 공격력이 5% 증가한다. ‘만두국’은 왕만두와 육수를 조합해 제작이 가능하며 방어력이 5% 증가한다. ‘떡만두국’은 가래떡과 왕만두, 그리고 육수를 조합해 제작할 수 있으며 아이템 드롭률이 5% 증가한다.

 

두 번째는 ‘열혈 타임어택’ 이벤트로 27일부터 3 3일까지 진행되며, 1인 최대 800개의 우호신 물약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에다전설> 접속 후, 1시간이 경과될 때마다 우호신 물약이 지급된다. 접속이 끊길 경우, 재접속 시부터 다시 1시간이 경과될 때마다 우호신 물약이 자동 지급된다.

 

마지막 세 번째는 27일부터 2 17일까지 실시되는 ‘설맞이 설빔 할인판매’ 이벤트다. 신묘년 설을 맞이해 특별 ‘설빔 코스튬’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설빔 코스튬은 판매 시 등장식이 100% 지급된다. 또한 신묘년 설을 맞아 ‘세배 모션’이 모든 캐릭터에 적용된다. 설빔 코스튬이 없더라도 세배 모션은 스킬창(K)에서 ‘감정표현’을 사용해 만나는 사람들에게 세배를 할 수 있다.

 

한편 27일부터 ‘얼음 심장부’ 던전이 추가 업데이트됐다. 던전 리스트창의 2챕터에 추가되었으며, 50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 안에는 50~54레벨 몬스터가 배치되어 새로운 모험을 체험하게 된다. 추가된 ‘얼음 심장부’는 얼음감옥의 지하에 있는 던전으로 얼음여왕 ‘데이다미아’가 지배하는 던전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