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크리스마스 판타지 4색 이벤트

- 16일부터 5주간 광렙과 득템이 가득한 특별한 이벤트 실시

- 크리스마스 한정 ‘루돌프 썰매’, 이번 아니면 1년 뒤에나…

 

올 겨울 연인과 함께 로맨틱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계획하고 있는 게임 매니아라면 <루나플러스>에 접속해 볼 만하다. 하얀 눈이 내려 앉은 유럽풍 도시들의 풍경, 판타스틱한 크리스마스 배경들이 게임 속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마치 꿈 속의 동화에서 연인과 함께 거니는 느낌을 준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하얀 눈이 내린 <루나플러스>의 세상에서 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 판타지 4색 이벤트를 16일부터 약 5주간 진행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렙과 득템이 가득한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이번 <크리스마스 판타지> <눈 내린 마을>, <양말과 선물상자>,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그리고 <고요한 밤 거룩한 밤>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첫 번째 <눈 내린 마을>은 지난 9일부터 알케르 항구와 네라성 마을에 판타스틱하게 눈이 내렸다. 눈이 쌓인 하얀 세상을 구경하고 싶다면 연인과 함께 <루나플러스>로 오면 된다. 겨울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기간은 오는 1 13일까지다.

 

두 번째 이벤트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16일부터 1 13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에 맞춰 판타스틱한 코스튬 세트를 특별히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꼭 맞는 ‘산타클로스 옷’과 ‘루돌프 옷’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 일반 코스튬으로 레어 코스튬을 조합할 수 있는 ‘고대의 큐브’ 1~2개를 얻을 수 있는 코스튬 쿠폰 1개를 지급한다. 이 ‘고대의 큐브’는 동일한 파트의 코스튬 2개를 조합해 새로운 코스튬을 만들 수 있는 코스튬 조합용 소모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이동속도를 25% 증가 시켜주는 ‘크리스마스 산타 망토(그린)이나 35%로 증가시켜주는 ‘크리스마스 산타 망토(레드)’ 중 하나를 무조건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양말과 선물상자>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1 20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하면 선물이 쏟아져 나온다.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는 크리스마스 양말 100개로 제작되며 ‘루돌프 썰매(무기한 또는 7), ‘최상급 마수의 심장석 50~80개’, ‘축복의 인챈트 보호주문서’, ‘고대의 큐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루돌프 썰매(무기한 또는 7)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에서만 획득 가능한 탈 것으로 최대 탑승 인원은 2, 이동속도는 50% 상승 효과를 가진 아이템이다.

 

마지막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6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그리고 2010년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6시부터 2011 1 1일 오전 10시까지 2회에 걸쳐 경험치 +10%와 아이템 드롭 확률 +50%의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