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12.15] 아이리스 온라인, ‘2010 도전! X-mas’ 3색 이벤트

아이리스 온라인, 2010 도전! X-mas 3색 이벤트

- 오는 16일부터 3주간 즐거운 크리스마스 도전! 3색 이벤트 진행

- 산타의 손녀 ‘마리’가 쏘는 썰매, 루돌프, 선물이 펑펑 쏟아진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아이리스 온라인과 함께 특별하게 즐기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010 도전! X-mas 3색 이벤트를 오는 12 16일부터 2011 1 6일까지 실시한다.

 

첫 번째 도전, <크리스마스 썰매를 획득하라!>는 산타 할아버지의 손녀 ‘마리’ NPC에게서 ‘테마던전’ 이벤트 퀘스트를 습득한 후 마리가 원하는 물건을 가져 가면 보답으로 ‘사라진 낡은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사라진 낡은 상자’를 사용하면 ‘향이 좋은 감미료’, ‘알록달록 씨앗’, ‘반짝이는 전구’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을 ‘슈슈의 간식’, ‘알록달록 페인트’, ‘꺼지지 않는 전구’와 조합해 갖고 싶은 ‘크리스마스 썰매’를 얻을 수 있다. 이 썰매는 이동 속도를 40% 향상시켜주는 영구 탈 것이다.

 

두 번째 도전, <길 잃은 루돌프를 사냥하라!>는 길을 잃어 정신을 못 차리고 모험가를 공격하는 이벤트 보스 ‘루돌프’를 사냥해야 한다. 따끔하게 혼을 내주면 ‘마리’ NPC에게 보답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길 잃은 루돌프’는 쉐버즈 설원, 알투스 협곡, 장막의 계곡, 라비린토스 미궁 1, 분쟁의 계곡, 얼어붙은 둥지와 같이 설원 배경의 맵에서 등장한다.

 

마지막 도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보자!>는 테르미누스 마을 곳곳에 세워진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세 가지 색상의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구해가면 된다. 선물 상자를 ‘마리’ NPC에게 가져가면 ‘따뜻한 크리스마스 수프’, ‘크리스마스 애플파이’, ‘발랄한 산타모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화폐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카페 <아공카>(http://cafe.naver.com/irison1)에서는 오는 12 16일부터 2011 1 13일까지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카페 활성화를 위해 ‘자유 게시판’, ‘팁 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 ‘동영상 게시판’에 가장 열성적으로 활동한 회원에게 ‘엔팡 캐시’, ‘프리미엄 패키지’, 자유이동 주문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