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이벤트 'Winter Festival' 12 9일 부터 5주간 실시!!

 

- 2010년 겨울은 무협대전 쟁과 함께~~

- 겨울맞이 3색 이벤트와 특별보너스 이벤트를~~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이 2010년 겨울을 맞이하여 12 9일 부터 2011 1 13일까지 'Winter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Winter Festival'의 첫번째 이벤트인 'White Snow Event'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내의 마을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캐롤송이 흘러나오며, 필드에는 하얀 눈이 펑펑 내리게 된다.

 

필드에 흰눈이 내리면 해당지역에서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운기조식 속도가 2배로 빨라지며, 몬스터 사냥 시에는 수련치를 +10만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시에 조합을 통해 제작할수 있는 눈사람 또는 루돌프 복장을 착용시에는 체력, 내력, 호신강기가 +100만큼 증가되며, 경공을 시전시에 예비 동작없이 시전이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인 '눈돌이 Event'는 탑이사, 정주, 화청지, 태산(정상), 태산()에서 2시간을 주기로 출몰하는 이벤트 몬스터인 눈돌이(보스/쫄개)를 사냥하여 드롭되는 눈의정화, 얼음조각을 이용하여 이벤트 아이템인 산타수염 및 눈사람, 루돌프 복장을 만들 수 있다.

 

눈사람, 루돌프 복장은 영구 아이템으로 필드에 흰눈이 내리면 특별한 능력치가 적용되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유저들에게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세번째는 '크리스마스 도적단을 소탕하라!!'는 제목의 이벤트로  난주 마을에 매시간 등장하는 크리마스 도적 몬스터(보스/쫄개)를 사냥하여 3차 유니크를 제작할 수 있는 태양, 바다, 생명의 결정체 및 엽기 아이템, 펫 부활의 물약, 폭죽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폭죽 3종세트는 이번 겨울에 게임내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롤송과 어울려 더욱더 운치있는 무협대전 쟁을 만들것을 기대하고 있다.

 

'Winter Festival'의 보너스 이벤트로 실시되는 'White Christmas Event'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010 12 24일 오후 4시 이후에 눈이 내리면 12 25 24시까지 게임내에 경험치 300%, 무공 경험치 300%, 수련치 300%를 특별 적용 및 GM 이벤트등을 실시하여 White Christmas의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Winter Festival 이벤트를 기획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2010년을 마무리하고 2011년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에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