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과 루나플러스가 선사하는 할로윈데이 파티

- 에다전설, 1시간에 1개씩할로윈 호박증정… 영구 아이템 제작

- 루나플러스, 몬스터 사냥으로할로윈 호박드롭… 마스크 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 31일은 할로윈데이. 영국을 포함한 북유럽과 미국에서는 할로윈데이 축제가 열린다. 할로윈데이는 기원전 500년 영국과 아일랜드 지방에 거주하던 켈트족 성직자들이 매년 이 날을 악령을 쫓는 축제일로 삼은 데서 기원한다. 켈트족들은 추수가 끝난 10 31일에는 태양의 기운이 다해 이승과 저승을 구분하는 장막이 얇아지기 때문에 악령들이 이 세상을 찾아와 사람들을 괴롭힌다고 믿고 이들을 달래기 위해 기괴하면서도 재미있는 행사를 가졌다.

 

이 할로윈데이는 미국과 북유럽 사람들에게는 일년 중 가장 큰 명절이다. 이 날이 되면 미국과 북유럽 사람들은 집집마다 겉에 귀신의 얼굴이 그려진 호박 속에 양초를 피운 호박등(Jack-o-lantern)을 내걸고 갖가지 기괴한 분장이나 가면을 하고 거리로 나선다.  어린이들도 같은 차림을 하고 집집을 돌며 사탕을 얻어먹는다. 만약, 할로윈데이라고 해서 우리나라에서 괴기한 복장을 하고 사탕을 달라고 한다면? 쫓겨난다. 그러나 게임에서 하면? 괜찮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축제처럼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10 28일부터 11 11일까지할로윈데이 파티를 갖는다.

 

먼저 <에다전설> 할로윈데이 파티는 이벤트 기간 중에 에다전설에 접속하면 1시간에 1개씩 할로윈 호박을 얻을 수 있다. 할로윈 호박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할로윈 초콜릿’, ‘할로윈 사탕’, ‘할로윈 호박 조각중 하나를 받게 된다. 할로윈 사탕은 일정 시간 동안 HP 1,000이 회복되며, 할로윈 초콜릿은 MP 500이 회복된다. 할로윈 호박 조각은 HP 1,000 MP 500이 회복되며 할로윈 호박 반지할로윈 호박 목걸이의 제작 재료로 사용된다. ‘할로윈 호박 반지할로윈 호박 목걸이는 사용 기간 제한이 없는 영구 아이템으로 각각 힘+1, 민첩+1, 체력+1, 마법+1과 힘+2, 민첩+2, 체력+2, 마법+2의 효과를 갖는다.

 

<루나플러스>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할 때 할로윈 호박이 드롭된다. 마찬가지로 할로윈 호박을 사용하면 할로윈 사탕’, ‘할로윈 초콜릿’, ‘할로윈 호박 조각중 하나를 받게 된다. 할로윈 사탕은 일정 시간 동안 HP 1,000이 회복되며, 할로윈 초콜릿은 MP 500이 회복된다. <루나플러스>에서의 할로윈 호박 조각은 HP 1,000 MP 1,000이 회복되며 잭오랜턴 마스크의 제작 재료로 사용된다.

 

각 게임별 보다 자세한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