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10.13] 무협대전 쟁, ‘괴수소탕 작전’ 이벤트 2주간 실시

무협대전 쟁, 유쾌 상쾌 통쾌한 이벤트 ‘괴수 소탕 작전’

뭔가 신명나는 화끈한 전투가 그립다면 무협대전 쟁으로 오라!

황제의 칙령대로 괴수를 소탕하고, 3차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


몸이 무겁다. 또는 기분이 상쾌하지 않다. 그래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으로 오라! 거침없이 괴수들을 무찌르는 통쾌함과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
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아주 특별 이벤트로 '괴수 소탕 작전' 10 14부터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레벨 및 저레벨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3곳의 지역에 출몰하는 괴수들을 소탕하여야 한다.

 

괴수들은 필드 보스 및 레이드 보스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체력의 30%로 저하된 상태에서 출몰하여 그동안 보스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없었던 저레벨 유저들도 조금만 노력하면 사냥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또한 괴수가 출몰하는 각각의 지역마다 레벨대가 존재하여 고레벨 유저들이 저레벨 지역의 괴수를 사냥하여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어 그동안 고레벨 유저들의 득템(?)을 위한 이벤트가 되어 왔던 부분을 대폭 수정 하였다 할 수 있다.

 

이번 '괴수 소탕 작전'에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위하여 출몰하는 괴수들은 기존의 고유 드롭 아이템이 아닌 3차 유니크를 얻을 수 있는 결정체 및 펫 착용 장비, 펫 부활 물약, 조합확율 향상주문서, 경천진언(3)등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드롭한다.

 

또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상용화 서비스 6년째를 맞이하여 ㈜이야소프트의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매월 1~2개의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 하고자 한다." , "고객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