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9.16] 무협대전 쟁, 박 타고, 닭 잡는?! 한가위 이벤트 실시

무협대전 쟁, 박 타고, 닭 잡는?! 한가위 이벤트 실시

박씨를 모아 흥부처럼 박도 타고, 특별 아이템을 제작하자!

난주 마을에 난입한 닭을 사냥, 희귀성 아이템을 획득하라!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9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무협대전 쟁을 즐기는 유저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3색 한가위 이벤트’와 ‘보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3색 한가위 이벤트’는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해 드롭되는 ‘박씨'를 모아 심거나, 조합해 ‘특별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다.

 

박씨를 모아 심으면 ‘박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흥부와 놀부전처럼 박을 타면 무엇인가가 뛰쳐나온다고 한다!? 무엇이 나올지는 비밀이다. 또한 사냥을 통해 획득한 한가위 음식, 쌀과자나 송편 아이템 등을 조합하면 ‘작렬 옥토끼’, 엉뚱한 뿅망치’, ‘토끼 머리 상자’ 등 특별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 '鷄 섯거라!' 이벤트는 난주 마을에 1시간마다 난입하는 ‘씨암탉’과 ‘제왕닭’을 잡는 이벤트다. 완전 회복의 달걀 또는 3차 유니크를 조합할 수 있는 '정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차 유니크는 최종 보스인 '적룡'의 사냥을 통해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현존 최고의 옵션이 부여되어 있는 희소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처럼 쉽고 간편하게 참여하면서 희귀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추석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9 20일부터 10일간 '한가위 맞이 아이템몰 20% 특별 할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그 동안 무협대전 쟁을 사랑해 주신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