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새로운 최고의 전사 그 이름은 ‘전쟁 신’

올림포스와 패토스의 두 ‘전쟁 신’ 격돌, ‘동영상’ 전격 공개!

RVR 성물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쟁 신’ 시스템 ‘이목’

 

동영상 다운로드 주소 : http://eyamovie.zcdn.co.kr/eyamovie/edda/eddaGodOfW.wmv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지난 8 5일 우호신 시스템을 개편하고,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과 전투 지역을 추가하면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대대적인 업데이트의 핵심은 우호신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킨 ‘전쟁 신’이었다. 과연 에다전설에 새롭게 등장한 ‘전쟁 신’ 시스템은 무엇이길래 밤잠을 줄이며 유저들을 광렙하게 만들고 있는가? 이에 대한 해답을 풀어줄 ‘전쟁 신’ 플레이 동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전쟁 신’ 동영상은 크로노스 서버 성물전 영상으로 각 진영의 전쟁 신이 1명씩 참가한 성물전이다. 올림포스 노미아 세트를 입은 ‘챔피온(양손검 전사)’ 전쟁 신과 패토스 세트를 입은 ‘쉐도우러너(어쌔신)’ 전쟁 신이 성물전에서 맞붙는 장면을 담은 영상으로 치열한 공방전 속에서 전쟁 신들만의 강렬함이 느껴지는 동영상이다.

 

‘전쟁 신’ 시스템은 8월말 초기화 되어 오는 9월부터는 매월 1일과 15일 단 두 번 캐릭터의 우호신 포인트 랭킹을 기준으로 최고의 계급인 ‘전쟁 신’의 능력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각 진영의 ‘전쟁 신’은 최고 지휘에 따른 능력과 혜택을 받으며 자신의 진영에 승리를 위해 전쟁 신의 능력을 발휘하여야 한다. 전쟁 신 시스템은 서버 전체에서 각 진영의 클래스 별로 총 16명에게만 특별히 부여된다.

 

전쟁 신에게 부여되는 혜택은 전쟁 신 전용 코스튬을 입을 수 있으며, 성물전에서 전쟁 신이 접속하였을 때 전쟁 신과 같은 클래스 전체에 우호신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파괴자’ 이상의 계급은 등급에 따라 세금과 기부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고, 이 세금으로 우호신 상인 NPC를 통해 진영 버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성물전에 참가해 아군의 승리를 위해 아낌없이 버프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전쟁 신의 권리이자 의무이기도 하다.

 

이번 에다전설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는 전체적으로 게임의 흥미도를 높였다는 호평이다. 새로운 분쟁지역인 ‘퀴벨레의 정원’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비룡의 성채’와 같은 신규 맵도 등장해 고렙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전쟁 신’ 시스템은 RVR 성물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분석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