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 개최

고객 대상의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게임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유저 참여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게임 개선으로 거듭나겠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고객과 협력해 게임을 개선하고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취지로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http://contest.enpang.com)’을 지난 8 5일 ‘아이리스 온라인’, ‘에다전설’, ‘루나플러스’ 3게임의 개선 공모전을 개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올해 첫 회를 맞는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은 게임 업계에 진출하려고 준비중인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이나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것을 창작하는 공모전이 아닌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으로 ‘고객과 함께 협력해 소통하고, 게임을 개선해 함께 만들어가는 공모전’이라는 것이 다른 공모전과의 차별화된 핵심 포인트라 첫날부터 많은 공모가 접수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에 해당하는 게임은 이야소프트의 포털 사이트 엔팡(http://www.enpang.com)를 통해 서비스되는 게임 중 ‘아이리스 온라인’, ‘에다전설’, ‘루나플러스’ 3개의 게임에 해당된다. 3개의 게임 개선 공모 분야는 ▲ 초보자를 위한 개선 아이디어 ▲ 콘텐츠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 게임 그래픽 디자인 ▲ 즐거운 이벤트 아이디어 ▲ 게임 리뷰 등 총 5가지 분야에 대해 공모를 한다.

 

각 공모 분야별로 참가 자격은 각 게임 내 캐릭터별 10레벨을 달성해야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또한 ‘게임 리뷰’의 경우는 게임 웹진이나 블러그, 카페 등에 게임 리뷰를 등록한 후 해당 주소(URL)를 게임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면 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공모전이다.

 

시상 내역은 각 3개 게임별 5개 분야에 걸쳐 대상 200만원( 15), 금상 50만원( 15), 은상 30만원( 30), 동상 10만원( 45), 특별상 10만 엔팡 캐시(45), 참가상 5만 엔팡 캐시( 900) 등으로 나눠져 시상되며 총 수상자 1,050명에 엔팡 캐시 포함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공모전이다. 특히 참가 자격에 조건만 갖춘다면 중복 수상이 가능한 공모전으로 공모전 대상 수상자 중 각 게임별 1명씩을 선발해 인턴 사원으로 3개월간 근무할 수 있는 특혜도 주어진다.

 

공모된 아이디어와 게임 리뷰는 4인으로 구성된 경영진과 6인으로 구성된 각 게임별 개발팀, 마케팅팀, 운영팀 전문가 총 10인이 참여해 공정한 배점 형식의 심사로 진행된다. 심사 기준은 실제 게임 내 구현이 가능한 아이디어 등 시의성과 현실성, 효율성과 방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최종 수상자 발표는 오는 9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야소프트 강은성 대표이사는 “고객의 즐거움을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명확히 하고, 완벽하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라며 “고객과 소통을 통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한 방법으로 이번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절차 및 시상내역 등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contest.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