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신규 서버 저스티스 오픈

신규 유저 공략, 보다 빠른 레벨업 위한 파격적인 혜택 부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이리스 온라인 (http://iris.enpang.com)이 지난 달 29일 서버 통합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어 8 5, 마침내 신규 서버 ‘저스티스’를 오픈하고 신규 유저몰이에 나섰다.

 

신규 서버의 이름 ‘저스티스’는 타로 카드라는 색다른 소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답게 ‘정의’와 ‘균형’을 의미하는 [JUSTICE] 타로 카드의 명칭이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서버 통합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동접 수가 증가하는 등 기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신규 유저 유입을 유도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반기 시장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신규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8 5() 오후 6시부터 8 26() 정기 점검 전까지 경험치 20%, 스킬 경험치 20%, 전장 포인트 20%, 강화 성공 확률 30% 상승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에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신규 회원은 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는 것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야소프트에서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이 원하는 개발과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려,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아이리스 온라인의 업데이트될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함께 하는 아이리스’라는 게시판을 통해 고객과 개발자가 서로 소통하고 있어 화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