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Cool 4색 이벤트 실시

오는 8 5일부터 9 9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전쟁 신이 등장하는 ‘우호신 시스템’ 개편, 48레벨까지 상향하는 신규 전투지역 ‘퀴벨레의 정원’, 신규 인던 ‘비룡의 성채’ 추가 등 8 5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9 9일까지 시원한 4색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빠질 수 없는 풍성한 이벤트는 평소보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유저들은 한결같이 환영일색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지역에서 경품이 드롭되는 이벤트로 ‘선물 공습 경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다전설 모든 몬스터에게 ‘영웅의 서’ 아이템이 드롭되며, 이 ‘영웅의 서’ 아이템에서는 최신형 ‘작티 캠코더’ 응모권 및 최신 네비게이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과 동시에 자동응모가 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을 발표한다.

 

두 번째는 신규 캐릭터 지원 이벤트로 ‘모든 걸 지원해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기존의 보급상자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된 ‘군수품 패키지’를 지급받게 된다. 군수품 패키지에서는 레벨 업을 할 때마다 각 레벨에 맞는 ‘경험치 물약’과 ‘우호신 물약’, ‘맵 이동 마법서’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 및 물약, 강화 아이템을 지원받게 되어 유저들이 편안하게 게임 플레이에만 전념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화끈한 이벤트다.

 

세 번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적인 요소인 ‘우호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호신 포인트를 쌓아 9 1일 ‘전쟁 신’과 ‘영웅 계급’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매우 특별한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복자, 학살자, 파괴자 계급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도 100% 캐시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일요일 20시에서 23시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10% 및 우호신 포인트 10%를 추가 지급하는 ‘8월 주말은 Party Time’ 이벤트도 진행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