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이제 같은 공간에서 빠르게 즐겨라!

- 통합 서버 오픈 기념, 파격적인 다양한 기념 선물 증정

- 레벨업 보다 쉽고 빠르게, 신규 지역 등 대규모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7 29일을 기점으로 서버 통합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다시 한 번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3개의 서버를 통합해 통합 서버인 ‘스타즈[THE STARS]’ 서버를 오픈했다. ‘스타즈’는 타로 메이저 카드 중 [THE STARS]의 이름으로서, ‘소망 성취, 희망이 넘치는 미래’의 의미를 담고 있다. 3개의 서버가 통합되기 때문에 더 많은 유저와 원활한 환경에서 아이리스 온라인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기존 유저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통합 서버 오픈과 함께 스킬 초기화 물약, 자유 이동 주문서, 테마 던전 초기화 카드, 외형

변경 주문서 등 파격적인 통합 서버 기념 선물을 일괄 지급하고 대규모의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첫 번째,  40레벨 이하 캐릭터 경험치가 하향 조정되었기 때문에 레벨업이 보다 빠르고 쉬워진다. 두 번째는 기존의 세력이 모두 삭제되고 전장이 대폭 개선되었다. 전장 생성 레벨 구간이 나눠지고 인원, 레벨 별로 균등하게 전장 입장이 가능해 보다 공평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세 번째는 새로운 필드 보스 몬스터와 신규 필드,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60레벨의 높은 체력과 다양한 패턴을 갖고 있는 필드 보스 ‘사막의 폭군 크라쿤’ 보스는 자유 전투 지역 ‘정령의 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유니크와 에픽 등급의 희귀한 아이템을 드롭한다. 신규 필드 지역 ‘부패의 골짜기’는 58레벨~62레벨대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고레벨 필드이며 관련된 21종의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네 번째는 전반적인 길드 및 커뮤니티 시스템이 개선 및 추가됐다. 길드 레벨, 길드 스킬, 길드 창고, 길드 연합, 길드 운영비 등 길드 활성화를 위한 시스템은 물론, 초보자 길드 시스템 구현을 통해 초보자의 경우 커뮤니티를 활용,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추가된 유니온 기능을 통해 3개의 파티, 최대 인원 18명이 연합을 구성해 몬스터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서버 통합 및 유저의 의견을 대폭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리스 온라인’이 새롭게 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