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메가톤급 업데이트 전격 공개!

전장 및 길드 시스템 개선,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 등 신 콘텐츠 추가

‘레이드 보스 던전’ 및 ‘보스 러쉬 모드 시스템’ 등 즐길거리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예정된 3분기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지난 7 21일 미리보기 형식으로 발표해 다시 한 번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7 29일 업데이트될 내용 중 첫 번째, 아이리스의 세력이 초기화 되고 전장 시스템이 개선된다. 기존 세력간 인구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4개의 세력 개념을 삭제하고 전장 진행 레벨을 조정하는 레벨 조정화 기능을 추가한다. 또한 전장 입장 방식을 인원 균등 분배 방식으로 수정한다. 전장 시스템 개선을 통해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 하나인 전장의 문제점이 해결되고, 많은 유저들이 전장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과 문장 아이템이 추가된다. 차원의 소용돌이는 몰려드는 몬스터를 제한 시간 안에 모두 물리쳐야 하는 시스템이다. 난이도에 따라 라운드 및 몬스터, 보상 아이템이 달라진다. 문장 아이템은 특수 옵션을 가진 기간제 장비구 아이템으로, 차원의 소용돌이 및 보스 러쉬 모드 시스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셋째, 전반적인 길드 기능이 개선 및 확장되어 게임 내 길드를 더욱 활성화하며 신규 유저의 정착을 지원하는 초보 모험가 길드 시스템을 추가한다. 길드 최대 구성 인원이 증가하며, 길드 레벨, 길드 창고, 길드 스킬, 길드 운영비 등 길드 관련 세부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에 길드 연합을 통해 더욱 활성화 된 커뮤니티 구성이 가능해진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자동으로 초보 모험가 길드에 가입되어 처음 아이리스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들이 더 빠르게 아이리스 온라인의 시스템을 파악할 수 있고, 커뮤니티가 더욱 쉬워지게 된다.

 

2010 8월 중 업데이트될 내용 중 ‘레이드 보스 던전’은 유니온 3개 연합, 54명의 유저가 합심해서 공략할 수 있는 거대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최정예 유저를 위한 상위 콘텐츠로 끝나지 않은 목표를 부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뿐만 아니라 ‘보스 러쉬 모드 시스템’은 기존 테마 던전의 보스 몬스터들만 등장하는 일종의 타임 어택모드 던전으로, 기존 테마 던전의 재미요소를 순환형 콘텐츠로 활용하는 시스템이다. 이 밖에 PVP를 준비해 진행하고 싶을 때 참여하고 즐기는 투기장 ‘배틀 아레나 시스템’, 수집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업적 시스템’, 등장하지 않은 옵션의 희소성을 가진 아이템 및 보조기술의 효율을 증가 시키는 ‘레시피’ 추가, 단순한 경험치 획득이 아닌 다른 콘텐츠와 연결하고 활용하는 ‘퀘스트 개선’ 등이 있다.

 

3분기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부분들을 개선하고 새로운 즐길거리를 대폭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