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아이폰4 갖고 싶니 아이리스 온라인으로 와!

- 아이리스 온라인, 아이패드&아이폰4를 건 파격적인 4색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7 15일부터 아이패드&아이폰4G를 건 ‘나의 여름 휴가는 아이리스 온라인’이라는 4가지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화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이리스에서 아이패드&아이폰4G를 쿨하게 쏜다!’라는 타이틀을 건 이벤트다. 아이리스 온라인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이 교환권’ 아이템이 랜덤으로 드롭된다. 이 ‘아이 교환권’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 아이폰4G 또는 아이패드 중 한 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희소성 있는 경품이지만,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에게는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벌써 빠른 입소문을 통해 전파되고 있다.

 

두 번째는 ‘몬스터가 쿨하게 드롭하는 코스튬과 아이템을 획득하자!’ 이벤트이다. 이벤트 제목과 같이 아이리스 온라인의 코스튬과 각종 캐시 아이템을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다. ‘원하는 코스튬 교환권’, ‘아이템 파괴 보호 주문서 100개 상자’, ‘아이템 강화 보호 주문서 100개 상자’, ‘원격 편의 3종 세트’, ‘타조 탈 것’ 등 게임 내에서 직접 구할 수 없었던 아이템을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드롭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세 번째 ‘아나이스의 눈물을 모아라!’ 이벤트는 접속 시간 당 1개씩 캐릭터의 수령함에 ‘아나이스의 눈물’이라는 아이템이 자동으로 획득된다. 이 ‘아나이스의 눈물’ 아이템을 마을의 NPC를 통해 ‘아나이스의 선물 상자’라는 새로운 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나이스의 선물 상자’에는 아이패드 및 아이폰 4G와 교환할 수 있는 ‘아이 교환권’뿐만 아니라 ‘금빛 훈장’, ‘무자비한 용병 거미(7), ’고급 무기/방패 강화 카드’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 중 한 개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로 주말에는 아이템 드롭률이 20% 향상된다. 주말에 접속할 경우 첫 번째 이벤트의 아이 교환권 및 기타 아이템의 드롭률도 함께 상승되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높아진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관계자는 “유저들을 위한 여름방학 이벤트인 만큼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 및 경품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