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디렌서버 오픈기념 PC방 아주 특별한 혜택!

이보다 특별할 수는 없다! 루나플러스, 이야 PC방 특별한 혜택 제공

뭉치면 혜택이 커진다! 요일별 차별화된 혜택 및 레인보우 티켓 증정

 

㈜이야소프트의 사랑스런 이들과 함께 하는 모험의 세계!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지난 7 7일 디렌 서버를 오픈하고 8일부터 이야 PC방을 찾는 유저들에게 아주 특별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야 PC방 가맹점에서 ‘루나플러스’를 이용할 경우 요일별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있다. 1레벨부터 74레벨인 유저의 경우 평일에는 경험치 20%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경험치 30%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5레벨 이상인 유저의 경우는 경험치 10% 상승, 이동속도 10%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이야 PC방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PC방 포인트몰’ 제공이다. 이 ‘PC방 포인트몰’은 이야 PC방에서 접속시간 1분당 PC방 포인트 1포인트씩 적립된다. 이용한 분에 따라 포인트를 받아, 회복, 능력치, 매칭 입장권, 부활 주문서 등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세 번째는 모여서 할수록 더욱 풍성해지는 ‘이야 PC방 파티 혜택’으로 같은 이야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인원에 따라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루나플러스’를 2명에서 4명이 같이 할 경우 경험치 10%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명에서 7명이 같이 할 경우 경험치 15%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 HP/MP 회복 50%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명에서 10명이 같이 할 경우 경험치 20%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 HP/MP 회복 50%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1명 이상 같이 할 경우 경험치 25%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 HP/MP 회복 100%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 번째는 아주 특별한 혜택으로 이야 PC방에서 ‘루나플러스’를 접속하면 요일별 다른 특성을 지닌 ‘레인보우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이 ‘레인보우 티켓’은 월요일 오렌지, 화요일 옐로우, 수요일 그린, 목요일 블루, 금요일 인디고, 토요일 바이올렛, 일요일 레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다른 특성의 아이템들을 1회씩 지급 받을 수 있다.

 

월요일에 레인보우 티켓 ‘오렌지’를 획득하면 ‘활력의 붉은 주머니’, ‘활력의 푸른 주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화요일에는 레인보우 티켓 ‘옐로우’로 ‘최대 HP 10% 증가 물약’, ‘최대 MP 10% 증가 물약’을 받을 수 있다. 토요일에는 펫 먹이 주머니, 펫 부활 주문서, 일요일에는 매칭 챌린지 입장권 1, 부활 주문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야소프트의 PC방 관계자는 “루나플러스의 디렌 서버 오픈을 기념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이야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즐길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유저들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다”라며 “루나플러스는 기본적으로 다른 게임보다 강력한 PC방 혜택이 있기 때문에 초반에 유저들이 PC방에서 게임을 해야 하는 큰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