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7.07] 루나플러스, 50만 회원 러브콜, ‘디렌 서버’ 오픈!

루나플러스, 50만 회원 러브콜, '디렌 서버' 오픈!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 7일 디렌 서버 오픈, 전환 유저 혜택 제공

귀여움과 친근함 매력 만점, 플러스된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 압도

 

㈜이야소프트의 사랑스런 이들과 함께 하는 모험의 세계!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지난 6 30일 그랜드 오픈 서비스(OBT)에 돌입한 후 다양한 즐길거리의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루나플러스에서는 이번 7 7일을 기점으로 루나플러스에 ‘디렌 서버’를 오픈하고, 루나온라인에서 전환하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루나온라인 회원 중 엔팡 회원으로 전환한 후 루나플러스 게임 접속자에게 루나플러스 전용 ‘3,000엔팡 캐시’를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 루나온라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내역이 존재하는 회원이어야 하며 지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급 요청을 하면 다음 날 일괄 지급된다.

 

두 번째 전환 유저 혜택은 루나온라인 디렌 서버에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탈 것 행운상자’를 7 8일부터 실시간으로 증정한다. 지급 받고 싶은 서버를 선택한 후, 선택된 서버의 캐시 아이템 창고로 지급된다. ‘탈 것 행운상자’를 사용하면 고유의 탈 것이 랜덤하게 생성되어 지급되며 마찬가지로 사용 기간은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된다.

 

세 번째 전환 유저 혜택은 루나온라인 디렌 서버에 2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직업 초기화’ 아이템을 증정한다. 디렌 서버 내 20레벨 이상의 캐릭터 수만큼 지급되며, 디렌 서버 캐시 아이템 창고로 일괄 지급된다. 오는 7 14일까지 지급된 아이템은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지만 7 15일 정기점검 이후는 사용 기간이 7일로 제한된다.

 

루나온라인에서 루나플러스로 리메이크되면서 완전히 다른 게임이다라는 평을 듣고 있는 ‘루나플러스’. 전작의 단점을 보안하고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통해 유저 유입을 자극하고 있다. 신규 유저 창출과 50만 회원이라는 휴면 계정 유저들을 복귀시키기 위해 아이폰 4, 갤럭시S, 삼성 LCD 등 풍성한 3색 이벤트와 함께 전환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유저몰이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