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30] 무협대전 쟁, 신규 인던 플레이 동영상 대공개

무협대전 쟁, 신규 인던 플레이 동영상 대공개

 

- 레벨에 따른 총 4개의 던전 구성

- 신규 아이템 '혼돈세트', '강림세트' 등장으로 유저의 호기심 자극

 

<동영상 URL>
http://eya.nefficient.co.kr/eya/Titan/ETC/jang_newIndon100629.avi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
7 1일 서버통합과 함께 오픈되는 신규 인스턴트 던전의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에는 71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강림의 전당' 던전 내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강림한 형천, 강림한 광뇌신 등의 10단계 몬스터와 최종 보스 몬스터인 '강림한 화신' 까지의 던전 클리어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인던은  '타락의 전당', '혼돈의 전당', '멸망의 전당', '강림의 전당'으로 총 4개소로 각각의 마을에서 NPC를 통해 입장할수 있으며 각지역마다 레벨 제한이 존재한다.


또한 입장을 위해서는 동일 래벨대의 방파(파티)를 구성이 해야하며 제한된 시간내에 플레이를 마쳐야 랭크에 따른 경험치 및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던전의 특징은 기존의 에피소드 던전과는 다르게 제한된 공간속에서 출몰하는 총 10단계의 단계별 몬스터와 최종보스의 클리어가 미션의 핵심이며, 지속적으로 출몰하는 몬스터를 방파원들과 함께 정해진 시간내에 클리어 해야 한다.

 

난이도가 매우 어려운 형태의 던전이기에 이에 따른 보상으로는 신규 세트 아이템인 혼돈세트와 강림세트를 얻을수도 있다.

 

혼돈세트와 강림세트는 현존 최고의 방어구인 '황릉수호장군' '유왕'세트보다 약간 낮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템 등급조합 등을 통하여 기존 세트에 필적할 만한 능력치를 부여할수도 있는 인던 최고의 세트 아이템이다.

 

이번 인던은 과거 에피소드 시리즈 형태의 인던과는 달리 외전의 성격으로 준비된 던전으로 저레벨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자신의 레벨대에 맞춰 플레이를 할수 있으며, 인던 플레이 만으로도 빠른 레벨업을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인던 최종보스의 그동안 게임내에서 다소 소외되어 왔던 타이탄의 소환이 필요할 정도로 막강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어 상급 타이탄의 보유 유무와 업그레이드에 따라 클리어의 성패가 결정되어질수도 있다

 

신규 인던 공개에 대하여 무협대전 쟁의 관계자는 '7 1일 서버통합 후 일주일간의 Live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개선 건의 사항들을 접수하여 벨런스 수정등이 취해질수도 있다', '앞으로는 게임 개발에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무협대전 쟁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