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28] 에다전설의 백미 성물전, 이젠 우호신 스킬로 즐겨라!

에다전설의 백미 성물전, 이젠 우호신 스킬로 즐겨라!

우호신 스킬로 보다 강화된 성물전, 유저 재미와 완성도 높였다! ‘호평’

챕터2 로에라 지역 신규 업데이트 및 레이드 설룡 최대 40명으로 하향

 

지난 6 10,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챕터1의 레이드 최종 보스인 ‘설룡 패크다’와 ‘성물전 우호신 스킬’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이 중에 최근 ‘성물전 우호신 스킬’에 대해 “보다 화려하고 강력해진 스킬로 성물전의 재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했다”고 극찬이 이어지면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기로 뜨겁다.

 

이 ‘성물전 우호신 스킬’은 성물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스킬로 각 직업마다 다른 특색을 띄고 있다. 성물전 우호신 스킬은 신의 권능 속성으로 각 직업 마스터에게서 배울 수 있으며 습득하려면 우호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가 필요하다.

 

워리어의 성물전 우호신 스킬은 ‘홀리쉴드’로 방패를 이용해 강력한 디펜스 효과를 가지는 우호 스킬이다. 빠른 접근을 이용해 광역 스턴을 주는 효과를 가진 ‘데스엔젤’은 소드맨의 성물전 우호신 스킬이다. 어쌔신의 경우는 ‘암살’로 한 방의 강력한 공격을 주는 스킬이다.

 

또한 아처의 스킬은 ‘집중’으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받아 높은 대미지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신의 축복’은 클레릭의 스킬로 아군에게 힐과 보호막을 걸어준다. 그리고 ‘부비트랩’은 위자드의 스킬로 스킬을 사용한 대상과 대상 주변 10명에게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준다. 이처럼 각 직업마다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이팩트와 함께 이전의 성물전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난 24일에는 챕터2의 로에라 지역 업데이트 이후 로에라 고원의 몬스터가 드롭하는 매직, 레어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3등급 매직 장비(무기, 방어 장비)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도록 아이템과, 퀘스트 추가, 스킬의 변경 및 수정 등 신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특히 성물전의 우호신 스킬로 화제를 모우고 있는 가운데 성물전 인원 비율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성물전에서의 입장 제한과 인원 비율도 변경됐다. 게다가 레벨 폭을 넓혔고, 올림포스 및 티탄 진영 위치가 각 회마다 랜덤하게 변경됐다.

 

뿐만 아니라 레이드 최종 보스 ‘설룡 패크다’의 경우도 설룡의 보금자리의 최대 인원수 제한이 40명으로 감소됐다. 설룡 패크다와 아기 설룡과의 전투 난이도도 대폭 낮춰 설룡에 대한 도전 의지를 고취시키고 있다. 과연 언제, 어느 파티 연합이 레이드 최종 보스 설룡 패크다를 잡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