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에다전설’ 챕터2 및 신규 인던 업데이트 단행!

레벨 상향 챕터2 ‘로에라 고원’ 지대와 ‘2차 승급’ 업데이트 실시

3등급 스킬’ 및 신규 인던 ‘비룡굴’ 등 박진감 넘치는 PvP 기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17,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최고 45레벨까지 상향하는 챕터2 신규 모험 지대와 2차 전직, 그리고 신규 인스턴스 던전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챕터2의 업데이트만을 간절히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2010 남아공 월드컵 개막 이후 대한민국이 통쾌하게 그리스를 2:0으로 이긴 가운데 공교롭게도 아르헨티나전을 앞둔 6 17일 업데이트가 진행된 터라 이목을 끌 수 있을지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챕터2 업데이트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새로운 지역인 ‘로에라 고원’과 2차 승급 및 3등급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스킬 등이 대거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비룡굴’이 공개되어 유저들은 한층 풍성해진 콘텐츠와 보다 박진감 넘치는 유저간 PvP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이번에 공개된 챕터2의 ‘로에라 고원’은 41~44레벨이 되어야 탐험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 티벳이나 중앙 아시아의 파미르 고원 같은 건조하고 황량한 바위투성이의 고원이다. 이 새로운 지역에서 유저들은 다양한 모험과 다채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그 동안 에다전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차 승급을 완료한 후 3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신규 스킬을 얻기 위해서는 20레벨에서 받을 수 있는 1차 승급 퀘스트를 완수해야 한다. 40레벨을 달성하고 1차 승급을 완료를 했다면 가이얀 마을에 있는 클래스 마스터에게 2차 승급 퀘스트를 받아 2차 승급을 진행하면 된다. 무사히 2차 승급 퀘스트를 완료하면 3등급으로 승급하며 클래스 명칭이 변경된다.

 

또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비룡굴’은 31~35레벨이면 입장이 가능하며 마그마가 흐르고 있는 거대한 동굴 안의 던전이다. 이 던전에서는 드레이크의 유충인 웜과 한때 설룡산의 주인이었던 드레이크를 상대해야 한다. 3등급의 아이템은 아니지만 비룡굴 던전에서 아직 구할 수 없었던 신규 ‘매직 투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고레벨, 만렙 유저들을 위한 챕터2 로에라 지역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새로운 2차 승급과 3등급의 무기, 방어구, 신규 스킬의 습득과 다양한 몬스터 사냥으로 더욱 즐길거리가 많아진 ‘에다전설’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