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16] 루나플러스, 프리 오픈 베타 시동 및 이벤트 실시!

루나플러스, 프리 오픈 베타 시동 및 이벤트 실시!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의견 수렴, 막바지 게임 완성도 위해 ‘총력’

프리 오픈 베타 응원 이벤트 진행 및 산뜻한 홈페이지로 새단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의 사랑스런 이들과 함께 하는 모험의 세계! DATE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6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초기화 없이 경험치를 그대로 인정하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Pre-OBT)에 돌입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Pre-OBT 6월 오픈을 앞둔 최종 점검 차원에서 실시되는 것이며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마지막 테스트가 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Pre-OBT를 기념해 2색 응원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루나플러스 Pre-OBT 응원 이벤트는 ‘35레벨 달성 축하’ 이벤트와 ‘우수 리포트를 찾습니다!’라는 2가지 이벤트로 게임만 즐기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도 6 16일부터 20일까지 Pre-OBT 기간과 같다.

 

먼저 ‘35레벨 달성 축하’ 이벤트는 말 그대로 루나플러스 Pre-OBT에 참여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35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3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OBT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3,000엔팡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의 ‘우수 리포트를 찾습니다!’라는 이벤트는 루나플러스 Pre-OBT 기간 동안 보고 느낀 점. 즉 게임 내 버그, 건의사항, 좋았던 점 가운데 개발팀과 운영팀에 전하고픈 내용을 잘 정리해 새 단장한 루나플러스 홈페이지에 남겨주면 된다. 우수 작성자를 선발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Pre-OBT에 맞춰 지난 6 14일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홈페이지를 찾은 유저들은 “홈페이지 산뜻하네요. ~~ ~~ 시원하네요. 짱이예요”,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해요~, “홈피가 상큼하네요! 루플도 앞으로 상큼하게 진행되었으면 좋겠어요” 등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는 등 루나플러스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