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현충일 맞아 특별 대사면 실시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은 오는 6 6일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제55회 현충일을 맞이해 일부 활동에 제한을 받아왔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 대사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 대사면 대상자는 지난 2008 4 1일 본인 실명제가 도입된 이후 실명 전환을 한 유저 중 각종 게임 내 비 매너 행위 등으로 영구 제재를 받은 유저로 현재 진행중인 제재의 일괄 해제 및 과거 제재 이력에 대한 말소 처리까지 진행된다.

 

현충일 특별 대사면 적용일은 현충일을 이틀 앞둔 6 4일 오전 10시에 실시된다. 다만 이번 특별 대사면 대상 중에서 해킹, 명의도용, 사기, 운영자 사칭, 현거래 혐의로 영구 블록 처리된 유저는 제외됐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특별 사면 이후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비 매너 행위에 대해서는 더욱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며, “향후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게임 내 클린 캠페인 및 자유 게시판을 통한 지속적인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협대전 쟁은 지난 6 3일부터 그 동안 무협대전 쟁을 이용해준 유저들에게 모든 유저들이 서버 구분 없이 한 곳에 모여 즐길 수 있도록 서버 통합 이전 신청과 서버명 공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서버 통합은 기존의 4개 서버를 통합해 1개의 서버로 운영하게 되며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결정됐다.

 

현충일 특별 대사면 대상자 명단과 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