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6 2일부터 5일간 마지막 테스트 실시

깜찍 발랄! 상큼한 연애 버라이어티 MMORPG에 푹 빠지다!

싸이타운, 인증샷 이벤트 등 쉽게 참여할 수는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초 첫 공개 후, 성공적인 CBT 3차례나 진행해온 ㈜이야소프트의 버라이어티 MMO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6 2일부터 마지막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F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6 2일 오후 3시부터 6 6일 오후 12시 자정까지 실시되는 ‘루나플러스’ FBT는 그간 전설의 루플단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점검을 진행해온 만큼 높은 게임성을 앞세워 CBT로서의 성격보다는 최종 공개 평가의 개념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루나플러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즐길거리가 많고,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게임으로 접근성, 편의성을 강조한 MMORPG. 이야소프트의 통합 게임 포털 사이트인 ‘엔팡’의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FBT OTP 2차 보안이 강화되어 한층 안전하게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다.

 

이번 FBT는 신규 던전과 신규 종족인 마족, 보다 다양해진 탈 것과 탑승도구, 하우징, 그리고 데이트 매칭 시스템과 패밀리 농장 시스템 등 루나플러스만의 독특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콘텐츠와 연동해 싸이타운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 또한 루나플러스만의 독특한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루나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FBT는 오픈을 앞둔 최종 테스트인 만큼, 안정성과 보안성에 큰 비중을 두는 한편 강화된 유저 편의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루나플러스만의 버라이어티한 커뮤니티 재미를 유저분들에게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루나플러스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