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5.27] 에다전설 성물전 축구복, 축구공으로 월드컵 달군다!?

에다전설 성물전 축구복, 축구공으로 월드컵 달군다!?

에다전설의 백미 무한전쟁 RvR 성물전, 5 27일부터 축구복, 축구공으로 패치

남아공 월드컵 선전 기원 ‘축구 코스튬’ 출시, 한국팀 성적에 따라 할인률 적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인의 축제인 남아공 월드컵 개막이 15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2002년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던 4강 신화를 아프리카 남단에서 열리는 이번 월드컵에서도 재현할 수 있을까? 또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을 들뜨게 만들 것인가? 비록 가지는 못하지만 한국에서도 게임을 즐기며 월드컵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은 많다.

 

그 중에 하나가 최근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해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한 것은 물론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다. 이 ‘에다전설’이 모든 유저와 함께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규모 RvR 무한전쟁 ‘성물전’을 축구복, 축구공으로 5 27일부터 패치됐다고 밝혔다.

 

이제 성물전이 열리면 성물이 아닌 축구공을 더블 클릭해 축구공을 탈취해야 한다. 축구공을 획득한 후 3분 이내에 자신의 진영 아크에 안치해야 한다. 축구공을 안치시키면 우호신 포인트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축구공이 안치되면 성물전 참여 레벨에 따라 반대편 진영에 아크 가디언이 소환된다. 후엔 남은 전장 시간이 5분으로 바뀌며 카운트가 진행되고 이 카운트 시간 동안 축구공을 지켜내면 승리하게 된다.

 

또한 월드컵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굴 수 있도록 성물전 맵에서 복장 간소화 시 망토 이미지 대신 축구복으로 변경할 수 있다. 즉 진영별로 티탄 진영은 홈 경기복인 붉은색 축구복으로, 올림포스 진영은 어웨이 경기복인 흰색 축구복으로 변경할 수 있어 11 11의 축구 경기가 아닌 최대 100 100의 축구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월드컵의 축제와 함께 온 몸으로 응원하려는 게이머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월드컵으로 도배할 수 있는 영구 축구복 코스튬을 5 27일부터 6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특히 대한민국이 16강 진출 시 20% 할인 판매되며, 8강 진출 시에는 20% 세일 + 보너스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에다전설 관계자는 “이번 성물전에서 축구복, 축구공으로 패치된 것은 온 국민이 염원하는 대한민국의 16강을 넘어 선전을 기원하고 에다전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성물전을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서 마련된 것이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